2023-12-18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 SBS 수목 드라마 (김수현 남지현 특화 리뷰)


사실 이 드라마는 초반 몇 회만 보았다. 그럼에도 리뷰를 쓰는 건 아역 배우들의 연기가 잊혀지지 않아서 이다. 지금은 주연 배우로 자리 잡은 김수현과 남지현이 각각 고수와 한예슬의 아역으로 나왔었다. 

김수현이 남지현과 얼굴을 가까이 하고 있다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 김수현, 남지현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SBS)


: 2009.12.02~2010.01.28 수,목 방영. 16부작. 이경희 극본. 최문석 연출.
고수, 한예슬, 송종호, 선우선, 조민수, 천호진, 김기방, 김광민, 민지영, 김도연, 석진이, 김인태, 강서준, 도지한, 김길동, 서재욱, 한은서, 김수현, 남지현, 송중기 출연.



이경희 작가와 고수의 신작이라서 이 드라마를 본방사수 했었는데 1회부터 두 아역 배우의 연기에 반해버렸다. 특히 김수현. 처음 보는 배우가 어찌나 연기를 잘하는지 이 신인에 대해 몹시 알고 싶어지는 거다. 아울러 남지현과 함께 나오는 장면에서는 긴장감이 살아 흘렀다. 요즘 말로 케미와 텐션이 화면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듯했다. 

그렇게 두 사람의 합에 빠져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노래를 불렀었는데 성인 역 배우들로 바뀌고 나니 웬걸? 도무지 적응이 되지 않았다. 자꾸 김-남 두 배우(현현 커플)와 비교만 되고, 두 배우가 성인 역까지 이어서 하면 안 되는 건지 불만만 커져 갔다. 이건 비단 나만 그런 게 아니고 당시 시청자 게시판에 아역 분량을 늘려 달라는 글이 많았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결국 나는 이 드라마 보는 것을 그만 두었다.

그렇다고 내가 아무 드라마도 안 보았을 리는 없고 찾아보니 KBS에서 '추노'를 2010년 1월부터 방영... 그래서 '크눈올'을 잊을 수 있었구나..😅

김수현과 남지현은 그 뒤로 SBS '자이언트'에서 주연들의 아역으로 나왔다. 하지만 두 배우가 상대 역이 아니었던 관계로 기대했던 연기는......😢 만약 두 배우가 상대역으로 나오는 작품이 만들어진다면 닥치고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제발~

소년 같은 모습의 송중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 송중기

* 여주인공의 오빠 역으로 송중기가 특별 출연했다. 소년미 뿜뿜.

* 김수현과 남지현의 실제 나이 차이는 일곱 살.

* 이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온다에 한 표.

* 써놓고 보니 드라마 리뷰 맞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 스팸 빼고 부담 없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