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1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Based on a True Story) - 웨이브 추천 성인 미드

 

에이바,맷,네이선이 제3자 집에 들어간다
에이바 / 맷 / 네이선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Based on a True Story)


: 2023년 1시즌, 2024년 2시즌 공개. 크리에이터 크레이그 로젠버그. 케일리 쿼코, 크리스 메시나, 톰 베이트먼, 라이아나 리버라토, 프리실라 퀸타나, 멜리사 푸메로, 사라 팩스턴 등 출연.


웨이브에서 대대적으로 광고를 해서 보게 된 미국 드라마. 호기심에 한 회만 보자 하고 시작했는데 정신 없고 산만한 분위기에 바로 접을까 했었다. 그래도 참고 1회를 넘기니 빠르게 재미가 붙었다. 경제 사정이 안 좋은 부부가 연쇄살인범과 동업을 하게 되는데 매 회 이야기가 어디로 흘러갈지 예상이 안 된다. 주연 배우들의 연기도 끝내준다. 다만 지나치게 잔혹한 장면들이 속을 불편하게 만든다. 코미디 장르를 취했지만 그렇다고 잔인한 묘사가 덜 잔인해지지는 않는다. 시청 주의!

1시즌은 너무 급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었다. 2시즌에서는 드라마가 다시 살아난다. 역시나 예측 불허 스토리. [데드 투 미]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와 비슷하다는 평도 있는데 아직 둘 다 보지 않았다. 두 작품 중 하나라도 먼저 보았다면 감상이 좀 달라졌을까? 이야기 자체는 굉장히 재미있다. 강력 추천을 하고 싶지만 범죄 묘사가 끔찍하고 섹스 대화도 많이 나오는 고로 진짜 성인에게만 권합니다.

타고난 인간 본성은 바꾸지 못하는 것일까? 이 드라마를 보고 나면 위험한 인간은 아예 처음부터 상종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 강해진다. 3시즌에선 또 어떤 이야기가 나올까? 도무지 예상이 되지 않는다.


* 맷으로 나오는 톰 베이트먼을 어디서 보았나 했더니 [비하인드 허 아이즈]에서 정신과 의사!

* 에이바로 나오는 케이리 쿼코는 여기서 처음 보았는데 [빅뱅이론]으로 아주 유명한 배우였구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 스팸 빼고 부담 없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