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가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Spoiler!
넷플릭스 캡쳐 |
트랩트 : 죽음의 땅 (Entrapped)
: 넷플릭스 오리지널. 2022년 9월 8일 공개. 아이슬란드 드라마 '트랩트' 3시즌에 해당됨.
올라퓌르 다리 올라프손 Ólafur Darri Ólafsson, 일무르 크리샨스도티르 Ilmur Kristjánsdóttir 주연.
넷플릭스를 통해서 다양한 나라의 드라마를 접하게 되었는데 '트랩트'도 그중 하나였다. 얼음만 있을 것 같은 아이슬란드에서 만든 드라마는 어떨지 궁금했다. 결론은 대박(Best). 1,2시즌을 며칠 만에 끝내버렸다. 트랩트 이전 리뷰
나오기를 막연히 기다렸던 트랩트 새 시즌이 드디어 나왔다! 그런데 기존 '트랩트'와는 별개로 소개되고 있다. 왜 이런가 하고 봤더니 3시즌은 넷플릭스 제작인가 보다. 1,2시즌에는 없는 오리지널 표시가 붙어있다. 넷플릭스 Thank you!
3시즌은 오래전 안드레가 맡았던 사건에서부터 시작된다. 실력 좋은 그가 왜 시골 마을로 오게 되었는지 그 이유가 드디어 나온다. 그 당시 안드레가 범인으로 확신했으나 잡아 넣지 못했던 남자가 죽은 채 발견된다. 그에게 있어서 아픈 손가락 같은 미제 사건을 해결할 수도 있는 기회. 하지만 인생은 호락호락하지 않다. 다른 경찰이 수사 중인 사건과 맞물리면서 일이 복잡해진다. 그는 그저 진짜 범인을 잡고 싶었을 뿐인데.
자신의 안위보다는 사건 해결을 더 우선시하는 형사 안드레. 그는 그렇게 스스로를 곤경에 빠뜨린다. 어려운 사건이 해결된다는 건 그만큼 형사 누군가가 개인의 삶을 희생 시킨 결과일 것이다. 비록 그게 그의 직업(Job)일지라도.
3시즌은 1, 2시즌에 비해 재미가 덜 한 느낌이지만, 이 드라마에 빠진 분이라면 이미 보셨겠지요?😊
* 안드레로 나오는 올라프손은 수염이 덥수룩하고 몸집이 커서 마치 거대한 북극곰 같은데, 웃는 모습은 또 아주 귀엽다. 연기도 잘 하지만 묘한 매력을 가진 배우다.
* 안드레의 전 부인으로 나온 배우가 주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발할라 살인'도 재미있다. 추천!
* 안드레의 전 부인으로 나온 배우가 주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발할라 살인'도 재미있다. 추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 스팸 빼고 부담 없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