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3

오버 더 레인보우 - MBC 수목 미니시리즈 (지현우 서지혜 김옥빈 환희)


서지혜 배우가 나오는 디즈니 플러스의 '키스 식스센스'를 보아서 그런가 이 드라마가 자꾸 생각이 났다. 방영 당시만 해도 아이돌에 정신이 팔려있던 터라, 가수 지망생을 다룬 드라마가 나온다는 소식에 몹시 흥분했었다. 


왼쪽부터 지현우 서지혜 김옥빈 환희
지현우, 서지혜, 김옥빈, 환희. 출처 MBC 공식홈

오버 더 레인보우 (MBC)


: 2006.7.26 ~ 9.14 방영. 16부작. 한희 연출. 홍진아, 홍자람 극본. 지현우, 서지혜, 김옥빈, 환희, 김일우, 이형철, 신현탁, 최권, 팝핀현준, 임하룡, 김혜옥, 나혜미, 정한용, 박희진, 정은표, 김원경, 신영석 출연.



더구나 인기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 환희가 아이돌 가수 역을 맡아서 관심이 더 갔다. 실제 가수가 가수를 연기한다? 그 아이러니에 꽤 끌렸던 모양인지 아이러니하게도 기억에 주로 남은 것은 환희가 나온 장면들이다. 주인공이었던 지현우는 생각도 안 나니 어쩔... (심지어 지PD 팬이었는데😓)

아무래도 환희 배우가 화려하게 나올 때가 많아서 그런가 보다. 특히 김옥빈 배우와 함께 춤을 추는 장면들이 그렇다. 김옥빈이 아이돌 댄스가수 저리가라의 춤 실력을 선보인 클럽 장면이 아주 강렬했다. 이들의 춤을 보려고 더 열심히 봤던 것 같기도 하다.


렉스와 희수의 커플 댄스 (4분부터)


렉스와 희수의 방송 리허설 (2:35부터)


이밖에 더 생각나는 것은 조연으로 출연했던 팝핀현준의 불쇼. 그리고 드라마 엔딩 장면. 스토리라고는 두 남자가 초반엔 김옥빈에게 집중했다가 나중에는 서지혜를 두고 대립한다는 것 정도만 생각나고... 나 이 드라마에 열광했던 사람 맞나? 😅😅😅

보아 놓고 잊어버리는 게 아예 안 본 것과 다름없는 수준이 되어버리는 일은 참.......😥 본 지 20년이 되어가니 그럴 만도 한데 그럼에도 갖고 있던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아 조금은 서글퍼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 스팸 빼고 부담 없이 댓글 남겨주세요!